자주 묻는 질문


1. 일반 질문


1.1 해당 웹 사이트란?

www.iban.com는 결제 상세 내역 및 특히 국제 은행 계좌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당사 서비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IBAN이 '유효'한지 확인합니다 ( 체크 디지트 알고리즘 사용) )
- IBAN에서 은행 정보를 식별합니다
- IBAN에서 BIC 코드를 식별합니다
- 국내 은행 코드 및 계좌 번호의 유효성을 확인합니다
- 국내 계좌번호와 은행코드로부터 IBAN을 계산합니다

1.2 해당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국내 또는 해외 은행 지불을 처리하는 모든 비즈니스는 당사의 서비스가 유용하다고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 결제 처리 전 IBAN과 같은 결제 내역을 검증함으로써 실패한 은행선 거래에서 시간 지연과 추가 세금을 절약합니다

1.3 이 서비스는 무료입니까?

저희 웹사이트에는 IBAN 유효성 검사 및 계산 페이지에 대한 무료 데모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데모는 욕설적인 사용으로부터 우리의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해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료 쿼리를 초과하면, 라이센스 페이지에서 무제한 요금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4 IBAN 유효성 검사가 우리나라에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국가가 IBAN 시스템을 통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당 국가는 IBAN 시스템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저희가 조사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드릴 수 있습니다.
IBAN 구성 페이지에서 지원되는 국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 얼마나 신뢰할 수 있습니까?

체크 디지트 알고리즘은 입력 오류를 감지하고 IBAN의 무결성을 확인하는 매우 정확한 방법입니다
은행 코드 데이터베이스 조회, 구조 및 포멧 확인과 같은 추가 검증 레이어를 수행함으로써 오류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은행 코드 데이터베이스는 여러 공식 소스(중앙 은행, 금융기관, 규제 기관 등)로부터 컴파일되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2. 기술


2.1 API가 있습니까?

네, 당사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API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도큐멘트는 개발자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2 대량 검증 기능이 있습니까?

네, 회원들을 위해 대량 IBAN 검증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은 IBAN 목록을 가져와서 결과를 페이지의 CSV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CSV/Excel 파일로 반환합니다.

2.3 API REST 또는 SOAP 기반입니까?

IBAN 검증 서비스의 경우 SOAP 및 REST API 엔드포인트를 모두 제공합니다.
AP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섹션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4 초당 몇 개의 쿼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까?

초당 최대 10회까지 시스템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지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대규모 트랜잭션( 수천 개의 유효성 검사 ) 의 경우 클라이언트 영역에서 대량 IBAN 검증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의 리소스로 방대한 수의 단일 트랜잭션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5 IBAN에서 해당 서비스로 BIC/SWIFT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까?

네, 저희 데이터베이스에는 대부분의 지원 국가와 은행을 위한 BIC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API와 수동 검색은 가능하다면 이러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6 구매하기 전에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까?

네, 등록 페이지에서 무료 평가판 계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판 계정에는 API 및 수동 인터페이스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0개의 무료 쿼리가 있습니다.
가판 계정은 한 달 후에 만료됩니다.


3. 라이센싱


3.1 서비스 액세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문 섹션에서 적절한 계획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2 어떤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당사의 지불 제공업체( Avangate ) 는 다양한 지불 방법을 지원합니다. 신용카드, 은행 송금, 페이팔 등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3.3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상담원이 있습니까?

네, 저희 영업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CET까지 통화할 수 있습니다.

3.4 멤버십 플랜이 만료됩니까?

네, 저희의 모든 계획은 1년 회원제로 제공됩니다.
서비스를 구입한 지 정확히 12개월 후에 서비스가 만료됩니다.

3.5 서비스가 만료된 후 사용하지 않는 쿼리를 해제합니까?

예, 구매 후 12개월 동안 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있는 모든 쿼리는 만료일 이후에 무효화됩니다.

4. 계정 지원


4.1 지원팀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클라이언트 영역에서 지원 티켓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4.2 제 티켓에 대한 회신은 얼마나 빨리 받을 수 있습니까?

저희 지원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에는 보통 1시간 이내에 귀하에게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 외에는 회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3 제가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까?

예, 고객 영역 -> 내 계정 섹션에서는 계정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4.4 제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예, 고객 영역 -> 내 계정 섹션에서 비밀번호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4.5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클라이언트 영역에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